본문 바로가기

일상이야기/맛집

동탄 초밥 맛집 스시남

안녕하세요~ 다둥이아빠 블로그입니다.

 

제가 워낙 초밥을 좋아해서 자주 먹습니다.

 

제가 갔던 곳중에 한군데 소개 드릴려고 합니다.

 

바로 스시남 입니다.

스시남 정문

스시남 초밥전문점
경기도 화성시 동탄공원로 2길 33
매일 11:30 ~ 22:00 (월요일 휴무)

 

다행히 코로나 여파인가요?

보통 웨이팅이 있는데 오늘은 없었어요.


메뉴 뒷쪽도 있는데 제일 앞에만 찍고 ㅎㅎ 

그만 뒷장은 ㅠㅠ 못찍었어요 ㅠ (깜빡..)

저희는 2인세트로 주문했습니다!

 


기다리는 동안에 아기자기한 소품이 있길래 찍었어요 ㅎㅎ

 

일본에 온 듯한 느낌이 듭니다 ㅎㅎ

 


짠~ 초밥이 나왔습니다 ㅎㅎ

 

2인세트로 했는데

 

센스있게 그릇에 놔눠서 준비해주셨어요! 

 

그리고 이건 급 주문하게 된 연어샐러드~


다른 테이블에서 드시는데 맛나보이길래 저희도 ㅎㅎ

 

소스와 연어 조화가 좋았어요.

 

초밥을 먹은 뒤 입가심으로 쏴악~~

 

별미였어요~

 

다들 코로나 이기기 위해서 푹 주무시고 든든하게 챙겨드세요.!!

 

 

스시남 위치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