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이야기/맛집

동탄역 맛집 혜화동 돈까스 극장

안녕하세요. 다둥이아빠 사랑입니다.

 

여러분들의 수요일은 어떤 날인가요??

 

저는 일주일 중 수요일은 패밀리 데이라고 해서 가족과 함께 맛난 거 먹으러 가는 날로 정하고 있어요.

 

그래서 소개 해드리고픈 곳은 바로 동탄역 인근의 혜화동 돈까스 극장입니다!

 

 

GTX 광장프리미엄빌 2층에 위치해 있어요!

 

 

입구엔 수 많은 쿠폰들이 맞이하더라구요.

근데 붙이고 나서 찾을 수는 있을려나.. 모르겠어요ㅋㅋ

 

 

돈까스가 주 종목이니 메뉴를 쭈욱 보았죠.

전 항상 음식점의 주종목 메뉴를 항상 처음엔 먹어봐요.

그래서 전 혜화동 양파 돈까스를 선택해보았어요.

 

코로나 여파로 손님이 많이 없어서 그런지 금방 돈까스가 나왔어요.

짠~ !! 양파 돈까스 입니다

 

 

양파 양이 어마어마 해요~ ㅎㅎ 촉촉한 돈까스와 궁합이 잘 맞았습니다.

 

이건 혜화동 옛날돈가스 입니당.

소스는 전혀 맵지 않은 옛날 돈가스 소스 기억을 떠올리게 해요.

아 빨간 그릇 안에는 처음에 파인애플 인줄 알았는데 단무지였어요.

 

양도 많고 소스도 자극적이지 않고 게다가 샐러드는 듬뿍,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!

 

적당한 가격으로 촉촉한 돈까스를 먹고싶다면 혜화동 돈까스 극장으로 가보세요.

 

031-372-7996 돈까스,우동 | 상세경기 화성시 오산동 969-5 GTX광장프라자 203호